IPCC 구축형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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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에 맞춘 커스터마이징Telestar의 IPCC솔루션
Telestar의 IPCC 솔루션
텔레스타 TS(IP 교환기) 시스템을 이용한 콜센터 구축 시스템은 모듈별 인터페이스를 커스터마이징하여 부하를 분산시키는 새로운 방식에, 다양한 ARS 시나리오를 용이하게 구현, 적은 비용과 최소의 기간으로 중소형(10~200석) 콜센터 구축에 최적화된 솔루션입니다.
Telestar IP Phone을 사용한 콜센터 ASP 서비스는 CTI, IVR, 녹취시스템을 하나로 통합하여 시스템 하나로 모든 기능을 수행할 수 있으며, 콜센터 구축에 소요되는 기간을 포함한 막대한 초기 투자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규모나 전산환경의 변화에 상관없이 회사의 시스템 환경에 맞게 데이터 통합 관리가 가능하도록 ASP 제공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이로써, 기업은 정보시스템 구축, 관리/유지보수, 고객지원 등의 업무를 외부에 임대하여, 기업의 핵심 역량에 집중할 수 있게 됨은 물론, 전산 전문 인력 확보 없이도 최고의 솔루션을 이용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구형 콜센터 시스템 구성 - 많은 장애 유형 산재, 유지비용 증가. 발전성 부족, 편의성 부족
국내/외 PBX
RISKCTI M/W + 3rd Party
CTI M/W
RIVR
RREC
RDB
최신 제안 구성 방안
- 업체별 책임 회피 영역 해결
- 통합 운영관리 안 됨 해결
- 초기 구매 비용 부담 해결
- 업체별 책임 회피 영역 해결 해결
IPCC All-in-one 도입
SIP
VoIP G/W
텔레스타 IPCC
ONE VENDOR
- IP-PBX
- IP-IVR
- IP-REC
- CTI M/W
CALL DB